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디스코드 움성변조

더럽게 신나는 트로트 라는 곡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더럽게 신나는 트로트는 2013년도에 나온 곡 인데요. 더럽게 신나는 트로트는 송은유 라는 트로트 가수의 곡인데요.  송은유는 2013년도 당시에는 트
로트 신예 이었다고 하는데요.  더럽게 신나는 트로트는 나온지 오래된 곡 이다보니까 트로트 순위에서는 요즘 보이지 않는데요. 더럽게 신나는 트로트는 신나는 트로트 곡 인데요. 더 신나는 트로트 음악도 찾아보
기가 쉬운데요. 더럽게 신나는 트로트는 벅스에서 미리 듣기도 해 볼 수가 있는데요. 


더럽게 신나는 트로트는 트로트 top 100 에서도 보이지 않은 노래인데요. 더럽게 신나는 트로트는 트로트 메들리에 서도 딱히 보이지 않는데요. 더럽게 신나는 트로트는 트로트 듣기를 통하여 들어볼 수도 있는데
요. 구글 같은 곳에서 검색을 하면 동영상도 볼 수가 있는데요. 검색을 해 보시면 더럽게 신나는 트로트말고도 다른 곡도 찾아서 볼 수가 있는데요. 주의를 하실 점은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를 검색을 한다고 하여도.
더럽게 신나는 트로트가 그 메들리에 포함이 안 될 수도 있다는 점 인데요. 

신나는 트로트 곡을 찾아보는 방법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하는데요. 우선 멜론과 같은 곳에서 검색을 해 보는 것이 좋은데요. 아니면 검색엔진에서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라고 검색을 하셔도 신나는 트로
트 곡들을 들어 보실 수가 있는데요. 아니면 유튜브 같은 곳에서 신나는 최신 트로트모음 이라고 검색을 해 보셔도 찾아 볼 수가 있는데요.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는 찾는 방법은 쉽기 때문에 조금만 노력을 해 보시
면 되는데요. 

 


신나는 트로트 모음 이라던가, 최신 인기 트로트 모음, 신나는 최신 트로트 모음 이라고 키워드를 입력을 하셔도 신나는 곡들을 찾아 보실 수가 있는데요. 멜론 차트에서도 노래를 검색을 할 수가 있는데요. 트로트만
 나오는 것이 나이고 전반적으로 인기가 있는 곡들만 나오니까 주의를 해야 하는데요. 트로트 top 100이라고 검색을 하셔도 신나는 트로트를 찾아 보실 수 있는데요. 두시간에서 세시간 정도로 메들리로 구성이 되어
 있는 것들을 쉽게 찾아보실 수 있기 때문에 신나는 트로트 곡들을 듣고 싶으시다면 유튜브와 구글을 검색하는 것을 추천을 드리는데요. 

더럽게 신나는 트로트는 애플 뮤직에서도 검색이 되는데요. 이렇게 여러 가지 방법으로 신나는 트로트 들을 찾아 보실 수가 있는데요. 신나는 트로트를 듣고 싶으시다면 고민을 하지 마시고 애플 뮤직이나 유튜브, 
구글 등에 검색을 해보시는 것이 현명하다고 할 수 있겠는데요. 그런데 멜론 같은 경우에는 구매를 안하면 1분 밖에 미리듣기 가 되지 않으니 여건이 되신다면 구매를 하셔야 노래를 끝까지 들으실 수가 있는데요.

 

디스코드 노래봇에 대해서 설명을 해 드려보려고 하는데요. 디스코드 다운로드가 용이하고 사용도 쉬워서 배그 같은 게임을 하는 분들은 많이 사용을 하고 계신데요. 배그 같이 멀티로 같이 하는 게임은 음성으로 채
팅을 하면서 게임을 하는 것이 좋아서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디스코드 노래봇을 사용하면 디스코드를 사용하면 서도 음악 듣기를 할 수가 있는데요. 

디스코드 노래봇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디스코드 노래봇에는 리듬이 있다고 하는데요. 디스코드 봇인 리듬은 디스코드 노래봇 으로 디스코드 상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 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
는데요. 리듬을 초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릴려고 하는데요. 리듬의 링크에서 invite rythm을 실행 하시면 되는데요. 그리고 나서 자신의 디스코드 서버를 선택하시면 초대가 완료가 되는데요. 디스코드 노래봇 
초대 방법은 간단하기 때문에 금방 따라 하실 수 있는데요. 디스코드 노래봇 명령어들에 대해서도 알려 드려 볼 건데요. 

디스코드 노래봇은 !play 노래 제목을 입력을 하면 자신이 찾기를 원하는 노래 제목으로 된 노래를 찾아서 재생을 하게 되는데요. 디스코드 노래봇은 노래를 여러번 재생을 하면 queue라는 노래 리스트를 만들어 주
게 되는데요. 디스코드 노래봇은 키워드가 들어간 노래 리스트를 찾아서 만들어 주는 것도 가능한데요. !search 키워드 로 입력을 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디스코드 노래봇들의 명령어는 모두 비슷한데요. 리듬 말고 다
른 노래봇을 사용을 하고 있다고 하여도 간편하게 사용을 하실 수가 있는데요. 다른 디스코드 봇과 다르게 리듬은 
!가 붙는다는 것이 차이가 있는데요. 

디스코드 노래봇과 관련하여 봇 리스트 사이트에 들어 가셔 여러 가지 못들을 찾아 보실 수가 있는데요. 디스코드 노래봇에는 프레드 봇과 나르봇도 있는데요. 디스코드 노래봇인 프레드 봇은 명령어를 ;;p, ;;q와 같이 
짧게 입력을 할 수가 있는데요. 디스코드 노래봇인 나르봇은 _play, _queue와 같이 다 타이핑을 해줘야 하는 차이가 있다고 하는데요. 디스코드 노래봇에는 Vexera도 있는데요. 디스코드 노래봇 Vexera는 +help 라고
 치면 도움말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다른 봇과 다른 점 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디스코드 노래봇은 보통 jump 라고 입력하면 음악을 건너 뛰기를 하고 skip을 입력하면 노래를 스킵을 한다고 하는데요. pause 라고 입력하면 지금 듣고 있는 음악을 일시정시 시킨다고 하는데요. 노래봇의 종류가 많
이 있지만 미묘하게 명령여를 입력하는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이 가장 편하다고 생각하는 봇을 찾아서 쓰는 것이 좋은 것 같은데요.

 

디스코드 음성변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디스코드는 음성채팅 프로그램 이기 때문에 게임을 하는 분들이 많이 사용 하고 있는데요. 기존의 메신저와 다르게 목소리로 채팅이 되기 때문에 롤이나 오버워치
 그리고 배그를 하시는 분들은 많이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 인데요. 특히 배그 같은 경우에는 팀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디스코드가 좋은데요.  디스코드 음성변조는 별도의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하게 되는데요. 디스
코드 음성변조는 가상 마이크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디스코드 음성변조의 원리는 마이크를 통해서 들어가는 음성을 기계를 통하여 변조시켜준 뒤에 가상 마이크로 보내서 디스코드 프로그램에 전달을 해 주는 식으로 한다고 하는데요. 디스코드 음성변조는 voicemod 
와 morphvox를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디스코드 음성변조를 위해 사용하는 voicemod는 무료와 프로버전이 있다고 하는데요. 무료 버전에서는 전부다 6가지로 목소리를 변조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디스코스 음성
변조가 가능한 목소리는 아기목소리, 동굴목소리, 저음목소리, 화음목소리, 남자 목소리를 여자목소리로, 로봇음성 이 있다고 하는데요.

디스코드 음성변조 목소리를 들어보소 싶으시면 프로그램을 실행시키기고 보이스채널과 hear my voice를 on으로 바꾸시면 되는데요. 디스코드 음성변조는 morphvox 로도 가능한데요. 디스코드 음성변조를 위해 
사용하는 morphvox는 마이크로 들어온 소리를 음성변조 한 후에 가상의 마이크를 만들어서 마이크로 들어온 소리로 위장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디스코드 음성변조를 위한 morphvox는 screamingbee 사이트
에서 다운이 가능 하다고 하는데요. 디스코드 음성변조에 사용되는 morphvox의 유료 버전은 40달러 라고 하는데요. 

디스코드 음성변조를 위한 morphvox 사용법을 이야기 해 볼 건데요.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화면이 나오는데요. 화면에서 morph 버튼을 누르면 음성변조가 디스코드 음성변조가 적용이 된다고 하는데요.  listen을 누
르면 음성변조가 된 자신의 목소리를 스피커를 통하여 들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디스코드 음성변조에 이용하는 morphvox의 무료버전은 Jr 버전 이라고 하는데요. 디스코드 음성변조에 사용되는 morphvox의 무료
버전에서는 남자, 여자, 어린이 이렇게 세가지 종류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디스코드 음성변조에 이용하는 morphvox의 유료버전 인 Pro 버전에서는 더 다양한 목소리가 변조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디스코드 음성변조를 하려면 스피커 아이콘에서 우클릭을 하여 녹음 장치 메뉴로 가신 다음에
 기존의 마이크 말고 다른 마이크를 눌러서 활성화 해 주셔야 한다고 하네요.